카테고리 없음

관광공사 사장으로...*^*

홍승표 2015. 1. 13. 17:24

[프로필]홍승표 경기관광공사 사장

'베스트 간부' 4년 연속 신화

유은총 yooec86@kyeongin.com 2015년 01월 02일 금요일 제15면 작성 : 2015년 01월 02일 01:01:40 금요일
    
홍승표(59·사진) 전 경기도 비서실장이 2일 경기관광공사 신임사장에 공식 취임한다.

홍 신임 사장은 1956년생으로 경기 광주상업고등학교와 국제사이버대학교 법률학과를 졸업했으며 경기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과정을 마쳤다.

광주군 공무원으로 공직에 입문해 경기도 관광과장, 문화정책과장, 총무과장, 의회사무처 사무처장 등을 역임했다. 이어 과천·파주·용인부시장을 지낸 후 지난해 7월부터 경기도 비서실장직을 수행했다.

도청 재직중 도청 공무원들이 뽑은 '함께 일하고 싶은 베스트 간부공무원'으로 4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유은총기자

 

경기관광공사는 2002년 설립된 국내 최초관광 전문 지방 공기업입니다. 저희 공사는 그 동안 새로운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그 매력을 전해 왔습니다.

 

경기도는 역사와 첨단, 자연과 모험이 공존하는 우리나라의 심장입니다. 어느 곳에나 역사와 문화가 숨 쉬고 있고 아름다운 산과 강이 어우러져 천혜의 자연 환경이 보석처럼 빛나고 있습니다.

 

세계 유일의 안보현장이자 생태보고인 DMZ,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수원화성과 남한산성, 조선왕릉
그리고 아름다운 서해안 갯벌과 팔당 호반, 다양한 레저, 체험관광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 경기관광공사 가족들은 매력적인 경기 관광자원을 통한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싱그럽고 상큼한 여행이야기, 언제나 열려있는 여행정보, 경쟁력 있는 여행 상품을 통해
관광의 품격을 높여 나가겠습니다.

 

세계인들이 찾고 싶어하는 경기관광의 꿈을 여러분과 함께 현실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소중한 손님입니다.

 

경기도로 오십시오.
경기도에 오시면 대한민국이 보입니다.